회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이노비즈협회 충북지회 취임회장 임형택 입니다.

충북지역 경제발전의 주역인 우리 이노비즈기업인를 대표하는 막중한 소임을 맡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 이노비즈기업들이 함께 1등 경제 충북을 실현하고, 강호대륙의 중심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장서기 위해 다음과 같이 4가지에 중점을 두고 실천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첫째, 코로나 이후 (Post CORONA) 미래시대를 위한 신경영 전략인 딥택트(DEEP Tact) 인프라 구축을 마련하겠습니다.

 

둘째, 충북 이노비즈 일자리지원센터 운영을 통한 지역 일자리 창출과 4차 산업과 딥택트 기술혁신형 인력양성 사업을 확대 지속시키겠습니다.

 

셋째, 4차산업과 딥택트형 신규 이노비즈기업 육성과 회원사 증강을 위한 기업 간 상생협업 시스템을 구축하겠습니다.

넷째, 도정핵심사업 참여와 협력을 통해 민관협력유기체를 만들어 경제활동에 필요한 경제적 지원, 정보의 교환, 인프라 구축등이 잘 진행되도록 하여 기업발전과 지역경제 성장을 도모하겠습니다.

 

우리에겐 어제의 성과보다 앞으로의 책임이 더욱 중요합니다.

 

어려운 시기에 중책을 맡겨주신 회원사 여러분들게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이노비즈기업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회원사의 발전과 지역경제 성장의 중심축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노비즈에 대한 진심어린 애정과 성원을 앞으로도 변함없이 보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내외귀빈 및 회원사 모든 분들의 행복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202148

9대 이노비즈협회 충북지회 회장 임형택